[언론보도] 신병대 청주부시장, (주)대운엘앤씨 방문 및 대표와 현장대화
페이지 정보
본문
신병대 청주부시장, 지역 기업 대표와 현장대화
청원구 소재 조달 우수제품 지정기업 2개소 찾아 기업 애로사항 청취
왼쪽부터 신병대 부시장, 송재운 (주)대운엘앤씨 대표이사
지역 기업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현장 행정에 신병대 청주부시장이 나섰다.
신 부시장은 22일 청원구에 소재한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기업 2개소를 찾아 현장 대화 시간을 가졌다.
신 부시장은 우선 친환경 실내·외 LED 조명 제조분야 선두기업인 ㈜대운엘앤씨를 방문해 산업 동향, 지원 방안에 대해 격식없이 대화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어 건축용 금속 내·외장 패널을 생산하는 기업인 ㈜스마일테크를 찾아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규제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신 부시장은 “중소기업들이 어려운 난관을 이겨내고 개발한 우수한 제품들이 좋은 매출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상품 구매 등 판로개척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운엘앤씨는 ‘빛 공해 방지용 조명모듈이 적용된 LED 등기구’를 자체 개발해 생산하고 있다.
이 LED 등기구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년 12월 우수조달물품, 2021년 6월 혁신제품으로 지정됐다.
㈜스마일테크에서 개발한 스마트 내진 외장패널은 부산대학교 지진방재센터 내진성능실험결과 지진을 대비한 최대 가속도 0.77g 이상에 합격해 2020년 12월에 내진시스템이 적용된 성능인증을 받았으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2년 10월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
청주=조신희 기자 press1200@viva100.com
관련링크
- 이전글[언론보도]청주 청원구청장, 기업현장 방문 소통행정 23.04.11
- 다음글[언론보도]기업인들의 축제, 제9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성황리에 열려 23.02.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